2020학년도 후기 교육대학원 입학구술(면접)시험 안내

 

 

 

1. 구술(면접)시험: 2020523() 오전 9(대기 장소로 오전 840분까지 입실완료)

 

2. 코로나-19 문진표(체크리스트) 작성하여 현관 출입시 제출합니다.(첨부파일 참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시고, 발열 등 증상이 있는 경우 참석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물 출입 통제로 운초우선교육관 4층 출입구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3. 각 전공별 대기 장소가 지정되어 있으므로, 본인의 대기 장소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기 장소가 조별로 분리되어 있는 전공(간호교육, 상담심리)의 경우, 본인의 수험번호를 확인하신 후 지정된 대기 장소에 입실하기 바랍니다.

 

4. 모든 지원자는 반드시 신분증과 수험표를 소지하고 해당 대기장소에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구술(면접)시험은 모든 전공이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지원자는 오전 840분까지 각 대기장소에서 대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면접이 시작되면 인솔조교의 인솔에 따라 지정된 면접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6.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개인차량을 이용하시는 수험생은 시험 당일에 한하여 출차 시 수험표를 제시하시면 중앙광장 주차장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7. 본 대학원 전형은 서류평가와 구술(면접)시험으로 이루어집니다. 구술(면접)시험 불참시 불합격처리 됩니다.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