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사진 예약자 명단 및 촬영 안내



  7월 29(수) ~ 7월 31일(금) 예약 기간 동안의(학위가운 기대여자는 잔여석에 한해 8월 3일(월) 예약 진행) 예약 현황을 붙임과 같이 공지하오니,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분들께서는 예약시간을 다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사전 공지와 같이 예약변경 및 신규 예약은 불가하며, 예약취소만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운초우선교육관 4층 출입이 전면 통제된 관계로 1층에서 예약자 명단 확인 및 코로나19 관련 발열체크 후에만 입장이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온라인 사전 문진표는 SMS를 통해 일괄 발송 예정입니다.




  1. 촬영장소: 운초우선교육관 2층 라운지

    ※ 운초우선교육관 1층을 통해서만 출입 가능


  2. 학위가운 환복 및 반납 장소: 운초우선교육관 204호(예정) 


  3. 대기장소: 운초우선교육관 203호 강당 


  4. 촬영시간: 2020년 8월 10일(월) 10:00 ~ 8월 14일(금) 16:00

                    (12시 ~ 13시 점심시간 제외)


  5. 코로나19 예방 지침

    가. 운초우선교육관 출입시 발열 체크 및 손소독

    나. 온라인 사전 문진표 작성(SMS 발송 예정)

    다. 불필요한 대면 접촉 및 단체촬영 금지

    라. 촬영 대기 및 학위가운 환복 시 사회적 거리두기 유지

    마. 학위가운 외부 반출은 절대 불가능

    바. 건물 내에서 개인위생마스크 상시 착용(촬영 시에만 탈의)


  6. 참고사항

    가. 동일 시간대 예약자에 대해서는 도착 순서대로 촬영이 진행됩니다.

    나. 한 타임 당 최대 10명이 배정되었으므로 순번에 따라 대기시간(최대 1시간)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다. 학위가운 환복에 시간이 소요되니 예약시간보다 미리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시간 미 준수 시 후 예약시간이 순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최후 순위로 

         촬영 시간이 조정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붙임  예약자명단공지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