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김대우 입니다.

 

 현재 원우회 회칙은 너무나 부실하고 시대에도 맞지 않는 등 개정해야할 필요성이 있어서  회칙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각 전공대표로 구성되어 있는 대의원회가 회칙 개정의 권한이 있습니다.

 제4장 기구 제2절 대의원회 제14조 직능 3. 회칙 개정

차후에 회의를 통해 회칙이 개정되면 홈페이지에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총학생회 임원이 일괄 자진 사퇴를 하게 되어 전원 공석 상태가 되었기 때문에 대의원회가 비상대책위원회로 전환되었고 전공대표중에서 차기 회장단을 선출해야 하지만 임기가 얼마 남지 않아서 차기 회장을 선출하는 것은 무리가 있으며, 비대위의 가장 큰 임무라고 생각되는 것이 민주적이며 공정한 차기 회장의 선출이기 때문에 전공대표중에서 제가 맡기로 하였고(저는 5학기이므로 차기 학생회장에 출마할 수 없기 때문에 공정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공대표들의 3분의 2이상 참석(위임포함). 전원 동의가 있었습니다. 

 

 저도 지난 2년간 대학원에 다니면서 선거 없이 총학생회가 등장하는걸 보며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만큼은 회칙도 개정하고 사퇴한 총학생회 고문의 불공정한 예산집행내역도 환수 받아 이 사태를 수습하고, 그 과정에서 선의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화합하는 자세로 임할 것이며,  원생들의 권익을 대변할 수 있는 새로운 학생회 선출을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