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공고] 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관리팀 사무실(본관 302호)에서 근무할 근로장학생을 모집합니다.
* 관리팀은 학교의 기계기구, 사무용가구의 구매/관리 부서임.
 
1. 모집인원: 1명
2. 지원자격: 본교 학부생 (2019-1학기 휴학생, 6개월이상 근무 가능자 우대)
3. 근무시간: (방학중) 09:00 ~17:00 / (학기중) 09:00 ~ 17:30
4. 근무개시: 2019년 1월 2일부터 (날짜 조율 가능)
5. 근무내용: 행정업무보조 (관리처장 업무 보조 및 문서 수발)
6. 급      여: 시간당 8,400원
7. 신청방법: 이메일 지원 (lsjmay7@korea.ac.kr)
                   제목에 "근로장학생 지원 - ○○○", 본문에 첨부의 근로장학생 지원서(성명)를 첨부.

8. 선발 방법: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유선 연락 후, 면접 진행 예정(20~21일 중)

9. 문      의: 관리팀 임석중 (전화: 3290-1214)

첨부: 근로장학생 지원서(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