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 발간하는 "대학혁신지원사업 소식지 제17호"에 게재할 컨텐츠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자 합니다. 


협의회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 참여 대학 간 정보교류 및 성과 확산 홍보를 위하여 「대학혁신지원사업 소식지」를 제작 및 배포합니다. 이에 원고를 공모하오니 관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 대학혁신지원사업 소식지 콘텐츠


대분류

주 제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사례

대학혁신지원사업 주요 성과사례

포스트 코로나시대의 대학교육 혁신 사례

기타(연구 교육 사회공헌 분야의 대학 소식)

기고문

미래 고등교육혁신정책 어젠다(Agenda)

환경불확실성 시대(학령인구 감소, 4차 산업혁명, 포스트 코로나시대 등)의 대학교육 혁신전략

국가발전(국가균형발전)과 대학의 역할

기타(우리나라 고등교육 발전 관련 주제)

행사소식

각 대학의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주요 행사

기타 각 대학의 주요 행사 안내

나. 원고 응모 대상

1) 대학혁신지원사업 117개 회원교의 교직원 및 학생

2) 각 대학의 대학혁신지원사업단


다. 행정사항

1) 제출자료: 원고 및 이미지 자료(원고 제출자의 사진 및 자료사진 원본파일(고화질)), 소식지 수령 주소

2) 제출기한: 2023. 11. 30.(목) 18:00 까지

3) 제출방법: [붙임]의 서식에 원고를 작성하여 이메일 제출

4) 제 출 처: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사무국(uispc@pusan.ac.kr)

5) 유의사항: 원고 제출은 희망자 (대학)에 한하며, 제출 원고가 많을 경우 주제에 따라 게재여부 및 순서 등 조정 가능

6) 문 의: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사무국 ☎ 051-510-7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