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신입생의 학생증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아     래-


학생증은 금융기능 학생증과 비금융기능 학생증 1 후 신청.


수업을 위해 국제관 출입 시 반드시 학생증이 필요합니다. 914일 이후 신청 시 9월 하순에 학생증 수령이 가능하오니 꼭 기한내 신청 부탁드립니다.


 

1. 금융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2020. 8. 10() ~ 8. 14() 16: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2020. 8. 10() ~ 8. 14() 16:00까지, KEB하나은행(전국 영업점)

- 신청 사이트: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해당 사이트는 신청 기간 내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서만 접속이 됩니다.)

인터넷 신청 후 출력한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서를 은행 방문하여 제출(신분증 지참)

서류 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

 

- 금융기능(학생증) 문의처

1) 금융기능(학생증관련 → KEB하나은행: 02-928-1111(인문사회계 고대점)

2) 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  한국 심트라: 02-598-0277


 

2. 비금융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2020. 8. 13() ~ 8. 14() 17:00까지

- 신청 사이트: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해당 사이트는 신청 기간 내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서만 접속이 됩니다.)


- 비금융기능(학생증) 문의처

1) 비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 02-3290-1141~1144

2) 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 → 한국 심트라: 02-598-0277

 


3. 배부 일정 및 장소

- 학생증 수령 일시 및 장소: 202091일부터 월, , 수 오후 830분까지 노동대학원 행정실

- 학생증 수령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1)이 있어야 수령 가능


 

4. 위 기간 중 미신청자의 경우는 아래와 같은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위 기간 중 미신청자는 2020 9 14()부터 본인이 신분증 및 사진(증명 또는 여권사진 1)을 지참한 후 아래의 장소를 방문하여 발급 신청 가능

- 금융기능(학생증): KEB하나은행 (인문사회계 고대지점)

- 비금융기능(학생증):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중앙광장 B111)

2) 업무시간(09:00~17:30)  방문이 어려운 학생은 아래의 <비금융 학생증 신규()발급 신청서>를 작성한 후 노동대학원 행정실에 방문하여 비금융 기능(학생증신청 가능

붙임: 비금융 학생증 신규()발급 신청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