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신입생의 학생증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아 래-
학생증은 금융기능 학생증과 비금융기능 학생증
中 택1 후 신청.
수업을 위해 국제관 출입 시 반드시 학생증이
필요합니다. 9월 14일 이후 신청 시 9월 하순에 학생증 수령이 가능하오니 꼭 기한내 신청 부탁드립니다.
1. 금융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2020. 8. 10(월) ~ 8. 14(금) 16: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2020. 8. 10(월) ~ 8. 14(금) 16:00까지,
KEB하나은행(전국 영업점)
- 신청 사이트: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해당 사이트는 신청 기간 내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서만 접속이 됩니다.)
※ 인터넷 신청 후 출력한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서를 은행 방문하여 제출(신분증 지참)
※ 서류 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
- 금융기능(학생증) 문의처
1) 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KEB하나은행: 02-928-1111(인문사회계 고대점)
2) 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 → 한국 심트라: 02-598-0277
2. 비금융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2020. 8. 13(목) ~ 8. 14(금) 17:00까지
- 신청 사이트: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해당 사이트는 신청 기간 내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서만 접속이 됩니다.)
- 비금융기능(학생증) 문의처
1) 비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 02-3290-1141~1144
2) 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 → 한국 심트라: 02-598-0277
3. 배부 일정 및 장소
- 학생증 수령 일시 및 장소: 2020년 9월 1일부터 월, 화, 수 오후 8시 30분까지
노동대학원 행정실
- 학생증 수령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中 택1)이 있어야 수령 가능
4. 위 기간 중 미신청자의 경우는 아래와 같은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위 기간 중 미신청자는 2020년 9월 14일(월)부터 본인이 신분증 및 사진(증명
또는 여권사진 1매)을 지참한 후 아래의 장소를
방문하여 발급 신청 가능
- 금융기능(학생증): KEB하나은행 (인문사회계 고대지점)
- 비금융기능(학생증):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중앙광장 B111호)
2) 업무시간(09:00~17:30) 중 방문이 어려운 학생은 아래의 <비금융
학생증 신규(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한 후 노동대학원 행정실에 방문하여 비금융 기능(학생증) 신청
가능
붙임: 비금융 학생증 신규(재)발급 신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