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고
2021학년도 기간제 교사 채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2월 18일
인송중학교장
-----------------------------------------------------------------------------------------------------------------------
1. 채용내용
연번 | 채용 분야 | 교과 | 채용 인원 | 근무 기간 | 자격 요건 |
1 | 기간제 교사 | 기술가정 | 1 | 2021.03.01. - 2021.08.18.(1학기) | - 국가공무원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당교과 중등교원자격증 소지자 |
2.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1. 02. 18(월) ~ 2021. 02. 22(월) 12:00까지
나. 접수방법 : e메일 접수 mslee1007@naver.com, 또는 인송중학교 2층 교무실로 직접 방문 접수
3. 심사방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2021.02.22. 개별 통보)
나. 2차 심사
◌ 2021.02.23.(화) 10:00시부터~ 예정
◌ 면접 및 수업시연(수업단원 미리 준비)
◌ 장소 : 배움관 2층 본 교무실, 수업시연 및 면접(2-4교실)
라. 최종합격자 : 2021.02.23.(화) 최종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4. 제출서류
가. 원서 접수시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 : 【첨부】참조
○ 교원자격증 사본 1부
나. 기타 제출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기타서류 제출)
1) 최종학력증명서
2) 경력증명서
3)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4) 병역증명자료(해당자)
5)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아동학대관련범죄경력조회동의서, 신원조사조회 동의서, 결격사유조회 동의서
6) 기본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5.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최종 불합격자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 서류를 반환합니다.(채용 서류 반환을 희망하실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송중학교 교무실(032-832-851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