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4단계 BK21 중일교육연구단

QUICK MENU
  • 로그인
  • 사이트맵

Korea University

BK21 FOUR R&E Center for Chinese & Japanese Language and Literature

트동TV

고려대학교 중문과 김준연 교수가 답하는 한중관계와 중문과의 미래 2023.12.20

  • [우수성과] 이다솜, 押韻에 나타난 之·職·蒸部의 운모 변화 분석- 兩漢에서 隋까지_2023학년도 2학기

    [우수성과] 이다솜, 押韻에 나타난 之·職·蒸部의 운모 변화 분석- 兩漢에서 隋까지_2023학년도 2학기

    2024.03.20
  •  [우수성과] 한채민, 『동인도제도이야기(東印度諸島物語)』로 보는 전시기 트랜스 동아시아 문화의 발견_2023학년도 2학기

    [우수성과] 한채민, 『동인도제도이야기(東印度諸島物語)』로 보는 전시기 트랜스 동아시아 문화의 발견_2023학년도 2학기

    2024.03.20
  • [우수성과] 김여진, 전복되는 조선인像과 ‘불령선인’― 나카니시 이노스케(中西伊之助)의 조선 소설에서 찾은 차별과 혐오 해소의 실마리_2023학년도 2학기

    [우수성과] 김여진, 전복되는 조선인像과 ‘불령선인’― 나카니시 이노스케(中西伊之助)의 조선 소설에서 찾은 차별과 혐오 해소의 실마리_2023학년도 2학기

    2024.03.20
  •  [우수성과] 고정정, 孔安国 《尚书》 博士身份에 대한 재고찰_2023학년도 2학기

    [우수성과] 고정정, 孔安国 《尚书》 博士身份에 대한 재고찰_2023학년도 2학기

    2024.03.20
  •  [V-log]인문학 여행: 중국편(China)

    [V-log]인문학 여행: 중국편(China)

    2024.03.20
  •   [V-log]인문학 여행: 일본편(Japan)

    [V-log]인문학 여행: 일본편(Japan)

    2024.03.20
  •  [V-log]인문학 여행: 한국편(Korea)

    [V-log]인문학 여행: 한국편(Korea)

    2024.03.20
  •  [우수성과] 박세환, 일본의 원조 이념 변화에 대한 트랜스-동아시아적 접근: 대 동남아시아 해양능력 구축 지원을 중심으로(2023학년도 1학기)

    [우수성과] 박세환, 일본의 원조 이념 변화에 대한 트랜스-동아시아적 접근: 대 동남아시아 해양능력 구축 지원을 중심으로(2023학년도 1학기)

    2024.03.20
  • [우수성과] 한채민, 『대동아권동화총서』, 소환되는 트랜스 동아시아 문화의 기억(2023학년도 2학기)

    [우수성과] 한채민, 『대동아권동화총서』, 소환되는 트랜스 동아시아 문화의 기억(2023학년도 2학기)

    2024.03.20
  •  [지식나눔] 고려대 김준연 교수의 중국고전문학사 강의 - (07)

    [지식나눔] 고려대 김준연 교수의 중국고전문학사 강의 - (07)

    2024.03.20